The Fact About 상품권 현금화 방법 That No One Is Suggesting

답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리겠습니다 : )

이런것도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 사기에 해당될까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사 정책이 별개이기 때문에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어도 결제대행사 정책상 불가에 걸려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정보이용료현금화란 기본적으로 구글 플레이 내의 어플에서 콘텐츠를 구매하고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현금화, 구글결제 현금화 라고도 불리고 이용내역을 보면 콘텐츠이용료 라고 표시되어 있기에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라고도 불립니다.

인터넷을 보면 소액결제를 대신 요구하는 글을 종종 볼 수 있으며 중고나라에서 소액으로 검색하면 상당 수의 글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답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리겠습니다 : )

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에 위탁하면 즉시 현금이 들어오는 반면, 직접 상품권 등을 처리하게 되면 판매가 될때까지 시간이 상대적으로 매우 오래 걸립니다.

가족 몰래 물건을 구입하거나, 급하게 핸드폰으로 결제했는데 카드로 변경하거나 등등의 이유는 다양하겠죠?

원스토어에서 각종 상품권을 구매해서 업체에게 되팔수도 있고, 게임어플을 통해 아이템을 구매후 되팔수도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일반인분들도 이해하기 쉽도록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특징과 장단점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았는데 잘 모르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믿고 거래할 수 있는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플러스티켓)에 자주 들려주세요. ^^

하지만 통신사마다 다르고 상황마다 다르기에, 업체에 문의주시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정보이용료 한도 내에서 최대한 결제가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하지만 이런 서비스의 대부분은 신용카드나 휴대전화 소액결제로 문화상품권, 게임머니 등을 결제하면 업체가 이를 사들인 뒤 수수료를 떼고 현금으로 돌려주는 방식이다.

전자상거래 부분 (게임머니, 의식주관련쇼핑, 모바일상품 등) 을 결제하신뒤 그 물건들은 개인이 처리하는 것이 아닌 저희같은 업체에서 “처리대행”을 소액결제 현금화 가능 해드리는 것이며, 그 처리대행을 진행하는 도중에 발생하는 현금 손실 판매 대행등에 대한 부분에서 바로 “수수료발생” 이 되는 것 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